본문바로가기

(재)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

알림마당

 

언론보도

광주은행, 전남 지역인재 위한 장학기금 전달

관리자 조회수 : 411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광주은행이 전남지역의 농어촌 교육여건 개선 및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광주은행은 지난 1일 전남도청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재육성 장학기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광주은행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5000만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기금은 전남지역의 농어촌 교육여건 개선 및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광주은행은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 지난해 1억원에 이어 올해도 추가로 5000만원을 전달하는 등 지난 12년간 총 4억300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우리지역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들이 마음껏 꿈을 키우고 설계해나갈 수 있도록 전남·광주 대표은행으로서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은행은 '이익 이상의 가치 추구'라는 송종욱 광주은행장의 경영이념에 따라 당기순이익 10% 이상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가운데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지식 경제 신문 화이트페이퍼  = 고수아 기자

/출처 : https://www.whitepap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9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