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고객 서비스
재단법인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의 모든 임직원은 전남을 이끌어갈 미래 인재 양성 및 평생교육 진흥의 소임을 다하고, 고객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성실히 이행 할것을 약속합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권리를 존중하고 공공성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학생들이 미래 인재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 도민에게 맞춤형 평생교육 제공을 위하여 전문성과 역량강화에 노력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신속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를 통하여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관이 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항상 고객과 소통하며, 지속적으로 고객서비스를 개선하겠습니다.구분 | 재단법인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 |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후광대로 282 |
전화번호 | 061-285-9468 |
팩스번호 | 061-283-1007 |
업무시간 | 월~금(오전 9시 ~ 오후 6시) |
누리집 | www.jntle.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