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Vol.25

40세 이상 구직자를 위한 전기 야간반 과정 개설

전기설비 야간반 3. 18.~4. 15.까지 모집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학장직무대리 탁경주, 이하 순천 폴리텍)는 40세 이상 구직자의 취업을 돕기 위해 신중년특화과정(야간) 전기설비반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기설비 야간과정은 2024년 5월 7일부터 8월 27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는 과정으로 평소 순천 폴리텍에 개설 요구가 가장 많았던 전기 분야 과정이 개설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 과정을 통해, 기초 이론부터 전기 관련 실습까지 전반적인 전기 분야를 학습할 수 있으며,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기기능사 실기 과정을 준비하는 것이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

전기설비 과정을 운영하는 전기제어과 이재형 학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재취업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기원하며, 우리 교직원들도 최선을 다해 교육할 것을 약속드린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같은 목표를 향해 동기부여 해줄 수 있는 동료를 만나는 것이다. 학습뿐만 아니라 좋은 친구들과 많은 추억을 쌓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을 전하였다.

전기설비과정 야간반은 만 4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중 미취업자, 영세 자영업자, 비정규직 근로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3월 18일부터 4월 15일까지 29일간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061-720-1510~4로 문의하면 되며, 더불어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 홈페이지(suncheon.kopo.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레터 구독신청

신청하기